KIM&BAE NEWS | LEGAL NEWS
Kim&Bae News

[Newspaper] 선진 법체계 배우러 왔어요

January 8, 2013

[NY Koreadaily] 국제무대 실무경험 쌓고 싶어

January 8, 2013

[Kim&Bae] The New Year Greeting

January 2, 2013
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김&배 대표 김봉준 변호사입니다. 옛날 어느 한 마을에 게으르기 그지 없는 청년이 한 명 살고 있었습니다. 그 청년을 매우 딱하게 여긴 늙은이는 “저기 땅바닥에 기어 다니는 개미를 보고 지혜를 얻어라.”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 청년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어르신, 개미와사람의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사람은 생각할 수 있지만, 개미는 생각을 할 수 없습니다. 저런 more »

[YTN Science] 글로벌 인터넷의 유용성

November 28, 2012
인터넷의 발전으로 세계 어디서나 정보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세계와 경쟁하고 이기기 위해서는 지적재산권의 적극적인 권리보호가 필요합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한해 약 18만 건의 특허를 출현하고 있으며, 100만 건의 특허출원을 어느나라보다 빨리 이루어내었습니다. 세계 4위에 해당하는 기록인데요. 이러한 과학기술강국의 명성을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우리 기술과 노하우의 해외출원을 통해 기술의 권리를 법적으로 보호하고 more »

[News] Kim&Bae, P.C. 7th Annual Party

November 27, 2012
[KBN] 앵커: 매혹적인 무용수의 밸리댄스에 시선을 떼지못하는 청중들. 인턴직원들이 직접 등장하는 강남스타일. 음악에 맞춰 발랄하게 춤추는 모습에서 대학생의 풋풋함이 묻어납니다. ‘나눔과 자선’을 주제로 열린 이날 만찬에는 200여명의 지역인사가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습니다. 한국과 미국에 아동복지시설에 지원과 지역내 리더들간에 교류를 위해서 마련된 자리입니다. 김봉준변호사: 김&배 foundation을 설립을 했어요. 저희 7년 째 고아원과 다른 곳을 support 해드리고 있는데, more »

Kim&Bae, P.C. 7th Annual Party

November 19, 2012

[NY Koreadaily] 법무법인 김&배 자선재단 설립

November 19, 2012

[KIM&BAE] 대한민국 경찰대학 초청 강연

October 30, 2012
김봉준 대표변호사는 2012. 10. 26(금) 14:00 소강당에서 경찰대학 지휘부와 대학생 등 500여명과 함께 “변화:다문화 사회를 준비하는 경찰”이란 주제로 초청 강연회에 참석하였다. 이 날, 김봉준 변호사는 다문화 시대의 한국 경찰 미래와 경찰대학생의 역할에 대해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NY Koreadaily] 특허문제가 최대 관심사 될 것

October 23, 2012

[Kim&Bae] 김봉준 변호사 한국 법률교육기관인 로앤비에서 특강

September 26, 2012
[실전! 법률영어] 국제 거래의 증가와 FTA 발효가 맞물려 기업의 법무 담당자, 전략 기획팀 실무자와 국내 변호사들이 국제(영문)계약을 다루거나 제 3 국 법인과의 분쟁에 휘말리는 상황이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국제 거래 관계와 복잡해지는 비지니스 영역에서 영문 문서의 올바른 이해와 소송 방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기술은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국제 거래 관계시 개인과 법인의 실무 능력의 배양을 도모하고자 저희 로앤비 more »
«   1 ... 16   17   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