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AE NEWS | LEGAL NEWS
Kim&Bae News

[TKC/KBN] 침묵은 더 큰 화를 불러올 수도

February 12, 2013
[TKC News] 오늘 뉴저지 한인동포회관 KCC에서는 법무법인 김&배의 완다 몰리나 변호사가 방문해 미국 가정법에 대한 강의와 함께 상담시간을 가졌습니다. 매주 열리고 있는 KCC의 월요 세미나 프로그램에 오늘은 법무법인 김&배 의 완다 몰리나 변호사가 방문해 한인들을 대상으로 미국 가정법에 대한 강의를 했습니다. 완다 몰리나 변호사는 24년간 가정폭력과 범죄 전문 변호사로 일해 왔으며 허드슨 카운티에서 판사로도 재직했던 전문 법률인입니다. 오늘 more »

[Kim&Bae] 2013년도 부터 적용될 미국 개정 특허법, 국내 기업에 상당한 영향 미칠 것

January 29, 2013
■ 미국에서 많은 특허를 신청하고 있는 국내 기업에도 상당한 영향 미쳐… 2011년 9월 16일, 전면적으로 개정되었던 미국 특허법이 2013년 3월 16일자로 시행될 예정입니다. America Invents Act (AIA)라고 불리는 이 개정법은 미국에 특허를 신청하고 있거나 신청할 예정인 국내 기업들에게 적극적인 대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변화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선발명주의(First-to-invent)를 폐지하고 선출원주의(First-inventor-to-file)를 도입한다는 것입니다. 헌법에 more »

[Lady Joongang] 나눔, 봉사, 사랑으로 평생 어린이 돕겠다

January 16, 2013

[Newspaper] 선진 법체계 배우러 왔어요

January 8, 2013

[NY Koreadaily] 국제무대 실무경험 쌓고 싶어

January 8, 2013

[Kim&Bae] The New Year Greeting

January 2, 2013
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김&배 대표 김봉준 변호사입니다. 옛날 어느 한 마을에 게으르기 그지 없는 청년이 한 명 살고 있었습니다. 그 청년을 매우 딱하게 여긴 늙은이는 “저기 땅바닥에 기어 다니는 개미를 보고 지혜를 얻어라.”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 청년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어르신, 개미와사람의 가장 큰 차이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사람은 생각할 수 있지만, 개미는 생각을 할 수 없습니다. 저런 more »

[YTN Science] 글로벌 인터넷의 유용성

November 28, 2012
인터넷의 발전으로 세계 어디서나 정보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세계와 경쟁하고 이기기 위해서는 지적재산권의 적극적인 권리보호가 필요합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한해 약 18만 건의 특허를 출현하고 있으며, 100만 건의 특허출원을 어느나라보다 빨리 이루어내었습니다. 세계 4위에 해당하는 기록인데요. 이러한 과학기술강국의 명성을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우리 기술과 노하우의 해외출원을 통해 기술의 권리를 법적으로 보호하고 more »

[News] Kim&Bae, P.C. 7th Annual Party

November 27, 2012
[KBN] 앵커: 매혹적인 무용수의 밸리댄스에 시선을 떼지못하는 청중들. 인턴직원들이 직접 등장하는 강남스타일. 음악에 맞춰 발랄하게 춤추는 모습에서 대학생의 풋풋함이 묻어납니다. ‘나눔과 자선’을 주제로 열린 이날 만찬에는 200여명의 지역인사가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습니다. 한국과 미국에 아동복지시설에 지원과 지역내 리더들간에 교류를 위해서 마련된 자리입니다. 김봉준변호사: 김&배 foundation을 설립을 했어요. 저희 7년 째 고아원과 다른 곳을 support 해드리고 있는데, more »

Kim&Bae, P.C. 7th Annual Party

November 19, 2012

[NY Koreadaily] 법무법인 김&배 자선재단 설립

November 19, 2012
«   1 ... 16   17   18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