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 Hoon Kim

Get the Flash Player to see the wordTube Media Player.

네, 안녕하세요 41기 사법연수원생, 김성훈이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가 이곳에 오게된 이유는 변호사 실무수습이라는 것을 통해서 오게 되었는데 막상 처음에 올 때에는 영어도 능숙하지 못한데 미국이라는 곳에서 잘 할 수 있을 까하는 두려움이 컸었는데, 여기에 와보니 한국 스텝분들 및 미국 변호사 분들 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생활하는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제가 여기서 두 달동안 지내면서 느낀점은
첫번째는 김봉준 변호사님의 비지스 마인드인데, 변호사도 앞으로는 경영마인드를 가지지 않는다면 일을 잘해나갈 수 없다는 것을 느꼈고,
두번째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유지하는데 있어서 아주 크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 점.
세번째는 철저한 프로페셔널 정신. 이 세 가지라고 압축해서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오시게 될 여러 인턴분들도 각 자 느끼는 바가 다르겠지만, 이곳에서 적어도 한 , 두가지만 배워나간다면 여러분의 법조생활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다시한번 더 이곳에서 생활하는데 도움을 주신 김&배 스텝분들과 변호사님들께 감사드리고, 김봉준 변호사님과 배문경 변호사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시고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